콜드 플라즈마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1회 가격

 

콜드 플라즈마란?

40도 저온에서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피부에 손상 없이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해주고 리프팅과 재생 효과를 주는 시술입니다.

  • 여드름
  • 아토피
  • 습진
  • 건선
  • 색소, 잡티 제거
  • 모공

 

한 가지 기계로 여러 가지 시술이 가능하고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한 번쯤은 해보고 싶은 시술입니다. 그래서 저도 예약하고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콜드 플라즈마 가격 : 1회 33만원 (볼 모공)

피부과 금액과 맞먹는 금액이라서 놀래긴 했지만, 그만큼 기대치가 높았습니다.
임상 후기들 보면 1회만으로도 엄청나게 변화가 있습니다. 후기 보시면 다들 아실 거에요.
부푼 기대를 안고 시술을 받았습니다.

마취크림을 바른 다음, 시술이 들어가는데 대략 1시간 정도 하니 끝이 났습니다.
콜드 플라즈마가 저온이지만 피부를 태우기 때문에 따가움이 있습니다.
처음 하고 나서는 딱지도 거의 없는 상태여서 일상생활도 가능하겠다고 생각했는데, 하루 정도 지나니 피부에 갈색 딱지가 생겼습니다.

분명 일상생활 및 화장도 가능하다고 했는데 딱지를 보니 그냥 마스크로 가리는 것밖에 답이 없었습니다.
효과만 있다면 며칠 정도는 숨어다니자는 생각으로 딱지도 최대한 안 떨어지게 관리를 했습니다.

 

콜드 플라즈마 2-3일차 갈색 딱지가 생김

 

2주정도 지나니 딱지는 서서히 다 떨어지고 깨끗한 피부를 기대했는데 딱지 모양 그대로 피부가 패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패임이 너무 심한 것 같아 문의를 했습니다. 시술 한 부위들이 붉어서 더 패임이 심해 보인다고 시간이 지나고 재생이 되면 모공이 좋아진다고 했습니다.
이제 인내의 시간을 가져야 하는데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가 쌓였습니다.

새살이 빠르게 올라오려면 재생 크림을 잘 바르는 게 좋다고 해서 EGF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했습니다.
재생 크림을 발라도 하루가 다르게 새살이 차오르는 건 느끼지 못해서 한 달이 지나고 다시 문의를 남겼습니다.
아직도 새살이 차오르지 않고 흉터처럼 보인다고 하니, 최소 3개월은 걸린다고 하네요.

콜드 플라즈마 주기가 한 달이라고 들었는데 회복되는데 최소 3개월이라니, 사람마다 재생하는 속도가 다르니깐 이해를 합니다. 붉은기는 점차 없어지고 새살도 조금씩 차오르는 게 보여서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콜드 플라즈마 딱지 떨어지고 패인현상

 

모공마다 새살이 차오르는 속도가 달라서 울퉁불퉁 보였는데 그래도 화장하면 패임이 심해 보이지 않아 시술 한 걸 잊고 지냈습니다.
어느 정도 회복이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3개월이 지나고 거울을 다시 보니 모공이 좁아지지도 않았고 군데군데 흉터처럼 아직 남아있어서 다시 신경이 쓰였어요.

콜드 플라즈마 부작용도 찾아보고 후기들도 찾아보니 저와 비슷한 경우가 몇 건 있었습니다.
서로 쪽지 보내서 채팅도 해보고 했는데 몇 군데 패임 흉터는 6개월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아서 포기한 상태이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 또한 같은 상황인데 가서 따질 수도 없는 상황이고 의료인이 아닌 곳에서 위험한 레이저를 한 게 잘못 인거죠.
몇 군데 콕콕 박힌 흉터 자국이 거울 볼 때마다 짜증이 나지만 신경을 덜 쓰고 지내야 저의 정신 건강에 해롭지 않습니다

블로그 후기는 다 좋은 것밖에 없어서 이렇게 쓰기까지도 오래 걸렸습니다.
콜드 플라즈마 후기들이 거짓 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시술 하는 원장의 스킬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콜드 플라즈마로 효과 보신 분도 있겠지만 저같이 콜드 플라즈마 부작용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엔 돈 쓰고 왜 이런 부작용을 겪어야 하나 화도 많이 났지만, 세상에 있는 모든 제품이나 시술들이 모든 사람이 좋다고 해도 저한테는 안 맞을 수 있는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니 한결 맘이 편해졌어요. 자기 합리화를 하는 거죠.

 

콜드 플라즈마 부작용

 

사진을 보면 패인 부분들이 차오르긴 했지만 그대로 찍혀서 차오르지 못한 부분도 많습니다. 모공을 좁히러 갔는데 모공이 좁아지지 않고 패임 흉터만 얻었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예전에 쓴 카페 글로 많은 사람이 쪽지를 보내고 채팅을 하고 물어보는 분들이 많은데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이 반이고, 콜드 플라즈마 해보고 싶은데 고민이신 분이 반이었습니다.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시술을 해라 마라 할 수도 없는 입장이어서 저는 이러한 과정을 겪었고 다시는 안 할 것 같다고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피부 문제가 심각하신 분들은 조그마한 희망이라도 잡으시려고 물어보시는데 제가 감히 하지 말라고 하겠습니까?
사람마다 피부문제마다 나타나는 효과가 다르니 시술을 해주실 원장님과 잘 상담해보시고 결정하라고 합니다.

만약 콜드 플라즈마를 하고 싶은신 분이라면 블로그 뿐 아니라 카페에서도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생각한 것 보다 다운 타임이 길고 부작용도 종종 있으니 그 부분을 잘 판단해서 결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콜드 플라즈마 내돈내산 후기이며, 콜드 플라즈마 부작용으로 패임 현상이 남아있다.

이 글을 엄청나게 길게 적었네요.

 

 

Leave a Comment